작성일 : 20-06-29 16:28
2020학년도 2학기 장학생 선발 계획
 글쓴이 : 관리자
조회 : 63  
   2020년 2학기 총동창회 장학생선발공고+신청서식.hwp (76.5K) [3] DATE : 2020-06-29 16:28:08

재단법인충남대학교총동창회장학재단

2020학년도 2학기 장학생 선발 계획

※ 자세한 사항 및 신청서식은 첨부파일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 장학생 지원 자격

가. 공고일 현재 충남대학교 재학생으로 2020학년도 2학기 등록예정자
나. 직전 학기 15학점 이상 이수 및 성적 Bo 이상인 자
다. 해당 학과 교수의 추천을 받은 자

※ 타 기관에서 2020학년도 2학기  포함하여 1년 이상 기간 등록금에상당하는 장학금을 지원 받는 자는 제외


◈ 선발인원 및 장학금액

가. 선발인원: 15명 내외 (장기 장학생0명 포함)
나. 장학금액: 최대 150만원 (해당 학기)

※ 장기 장학생: 지원자 중 1, 2학년 재학생을 대상으로 장기 장학생 약간 명 선발 예정

  (자격조건 유지 시 정규 학기 계속 지원)

※ 해당 학기 등록금 명목의 타 장학금이 등록금에 상당하는 경우 이중 수혜 불가 원칙임.
    다만 신청 현황 및 내부 심사에 따라 전체 선발 인원 중 약간 명을 선정하여 생활비 장학금으로 지급할 수 있음. (별도 신청 불가!)


◈ 제출 서류

가. 장학금 지원 신청서〔별지 제1호 서식〕1부
나. 장학생 추천서〔별지 2호 서식〕1부
다. 재학증명서 1부
라. 성적증명서 (2020년 1학기 포함) 1부
마. 주민등록등본 1부
(부모와 세대분리의 경우 부모 명의로 발급한 가족관계증명서 추가 제출)
바. 건강보험료 납부확인서(부, 모) 각 1부 (2020년 1월~6월분)
사. 장학금 수령할 본인 통장 사본 1부
아. 충남대학교 총동창회 입회비 납부 영수증 사본 1부


◈ 장학생 선발 일정

가. 접수 기간: 2020년 7월 30일(목) ∼ 8월 7일(금) (공휴일 제외)
나. 결과 발표: 2020년 8월21일 이후 홈페이지 게시 및 합격자 개별통지 예정
다. 장학금지급: 2020년 8월 말
라. 증서수여식: 2020년 9월 초 (참석 필수)

 
◈ 접수 및 문의처
가. 접수방법: 방문접수(09:30-18:00 / 점심시간12:00-13:00 제외) 또는 우편접수 (8월 7일 소인)
나. 접 수 처: 재단법인 충남대학교 총동창회 장학재단
(34134) 대전광역시 유성구 대학로99 충남대학교 대학본부별관 513호
다. 문 의 처: ☎042-821-5170 (팩스 042-821-5173, 이메일 icnuaa@naver.com)
라. 홈페이지: www.icnu.net